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인상 깊은곳/맛있는곳

문화예술회관 앞 두류공원분식, 구수산 도사관 근처 대한분식

空空(공공) 2019. 9. 7. 14:00
728x90
반응형


지난 8월 여기 저기 강연을 들으러 다녔었다.

강연 시간이 저녁 7시니 어떨게든 뭐를 좀 먹어야 했다.

제대로 식사를 하기에는 시간도 좀 부족하고 이럴때 좋은것은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분식이 제격이다.


대구 문화에술회관 앞 두류 공원 분식


성당못 바로 앞 두류공원쪽 방향 주차장 옆에 위치하고 있다.

어른신들이 많이 찾으시는곳이기도 하다.

먹을수 있는 메뉴가 아주 많은것이 장점이다..

가격도 적당하다..맛은 평범..

다음 여유가 있을땐 떡만순( 떡볶이,납작만두,순대)을 한번 시켜 먹어 봐야겠다

난 간단하게 납직만두를 시켰다

야외(?) 테이블도 있다.


간단히 요기히고 강연을 들으러 갔다


☞  8월 22일 혼자


구수산도서관 앞 대한분식


대구 칠곡 구수산도서관 근처 분식집이다.

프랜차이즈는 아닌듯 싶다.

분식 종류가 참 많았다, 기다리는 동안 주문과 손님이 많은편이었다

난 옛날떡볶이를 시켰다 ( 3천원 )

매콤 달콤한게 내 입맛에 맞았다


맛있게 먹었다.


☞ 8월 28일 혼자서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