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영화/외국영화

영화 게임 오버맨-19금

空空(공공) 2023. 2. 17. 13:02
반응형

 

 

근래 본 영화 중 가장 충격적이다


아주 적나라한 모습이 나오는 완전 성인 영화다. ( 내용은 아닌데 )

넷플릭스 소개 글은 통쾌한 액션 코미디라고 이야기하는데 

저급스러운 구강 에로 코미디물이다

에로 코믹인데 의외로 잔인한 장면도 나온다

게임을 잘 몰라 이해가 잘 안 되는 부분이 있다


이 영화의 감독  '카일 뉴어첵'도 필모그래피가 이 영화 포함 2편이다

민망한 모습을 보여 준 아담 드바인은 코미디 출연 영화가 꽤 있는 배우 겸 성우다


중간에 그만 볼까도 생각해서 잠시 끊었다가 다시 이어 보게 되었다

이런 영화도 있다는 걸 기록으로 남겨 놓아야겠다고 생각을 했다


상영후 비평가들로부터 혹평을 받았다



내 무기는 나의 두뇌

존경은 쟁취하는 거다




( 한 줄 줄거리 ) 

꿈은 원대하지만 실행하자니 귀찮다! 호텔에서 일하는 게으름뱅이 세 친구. 

테러리스트가 그들의 일터를 점령하자 어쩔 수 없이 몸을 움직이는데, 왠지 점점 용감해진다


★☆ 보면 주름살 늘어 나는 영화

☞ 10월 29일 넷플릭스 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