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버킷 실천하기/제주 올레길 걷기

( 제주 맛집 ) 칠돈가 본점-제주 흑돼지

空空(공공) 2022. 6. 19. 00:54
728x90
반응형

 

저녁은 잘 먹어야 하고 제주 왔으니 흑돼지는 한 번 먹어야 한다

호텔 근처의 흑돼지 연탄 구이 '칠돈가'를 찾았다

 

여긴 알아서 간 곳이 아니고 백선 횟집에서 호텔로 돌아오는 길 택시기사분이

알려 주신 곳이다

호텔 근처 먹을 만한 곳이 있는데 가 보시라고..

 

15-B 코스를 걷고 호텔로 돌어 가는 중에 본 이곳은 별로 붐비지 않는데

씻고 나오니 그 새 주차장이 꽉 차고 대기가 한참이다 ( 6시 반 밖에 되지 않았는데)

렌터카 NO 차량이 반 정도 되는 걸 보니 유명하긴 한 모양이다

 

식당 안에는 유명인이 다녀 간 사인지가 빼곡히 붙어 있다

 

이곳 말고도 유명인 사인이 잔뜩 붙어 있었다

이곳은 기본 2인 기준 흑돼지 6만 6천 원 ( 600g )

두 사람이 600g 먹으면 딱 적당하다

목살,삼겹살을 주는데 정말 두껍다

아마 내가 먹은 것 중 최고 두껍지 싶다

여긴 직원분이 직접 구워 주시고 잘라 주신다

일장 일단이 있을 것이다

4인분 이상을 시키면 별도로 구워 주신다

멜젓

맛있게 먹었다

가격은 좀 있지만 역시 제주  흑돼지는 맛있다

☞ 5월 29일 아내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