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추억/노래의추억

비 오는 날 떠나 보낸 사람들에게..들려 주는 좋은 노래

空空(공공) 2020. 7. 26. 01:30
반응형


장마는 장마인 모양이다.

이번주는 계속 비가 내린다.

수요일 ( 22일 ), 목요일 ( 23일 )금요일,토요일 나흘간 하늘이 새는지 쉬지 않고 비를 뿌려 댔다.

이렇게 비가 내리니 기분도 몸도 착 내려 앉는다.


라디오에서 들려 나온 3곡의 노래가 묘하게 연결 된다


아직 너의 시간에 살아 그대 떠나는 날 비가 오는가 ..비와 당신

각각 이수현, 산울림,럼블 피쉬의 노래다


마음까지 촉촉히 젖는다


아직 너의 시간에 살아 - 이수현 사이코지만 괜찮아 OST Part.4

차갑게 남겨진 이야기
그때의 모든 게 난 선명해
동화같은 시간 그 속에 난
남겨짐만 그 두려움만 가득해
멈춰버린 맘 이젠 놓으려해

잃었던 시간들을 찾을 수 있게
이렇게 다시 너를 만나
지워버린 그때의 너를 찾아
아팠던 시간 지나
내가 널 붙잡아
아직 너의 시간에 살아

For evermore for evermore I cry
For evermore for evermore I cry

나에게 건네던 마음들
이제는 내가 널 담을게
먹먹한 마음 시렸던 기억들
모두 지울 수 있게 내가 안을게
이렇게 다시 너를 만나
지워버린 그때의 너를 찾아
아팠던 시간 지나
내가 널 붙잡아
아직 너의 시간에 살아

아파했던 그대로일까 봐
여전히 나를 기다릴까 봐
아직 난 아직 지워지지 않아
그곳에 여전히 나 서성이게 돼
이렇게 다시 너를 만나
지워버린 그때의 너를 찾아
아팠던 시간 지나
내가 널 붙잡아
아직 너의 시간에 살아

For evermore for evermore I cry
For evermore for evermore I cry




그대 떠나는 날 비가 오는가- 산울림

그대 떠나는 날에 비가 오는가

하늘도 이별을 우는데 눈물이 흐르지 않네
슬픔은 오늘 이야기 아니오 두고두고 긴 눈물이 내리더니
잡은 손이 젖어가면 헤어지나
그대 떠나는 날에 비가 오는가 저무도록 긴 비가 오는가

그대 떠나는 날에 잎이 지는가
과거는 내게로 돌아서
향기를 뿌리고 있네

추억은 지난 이야기 아니오
두고두고 그 모습이 새로우니
그때 부른 사랑 노랜 이별이었나

그대 떠나는 날에 잎이 지는가
처음부터 긴 이별이었네


비와 당신 - RUMBLE FISH (럼블 피쉬 ) 


이젠 당신이 그립지 않죠
보고 싶은 마음도 없죠
사랑한 것도 잊혀 가네요 조용하게
알 수 없는 건 그런 내 맘이
비가 오면 눈물이 나요
아주 오래 전 당신 떠나던 그날처럼
이젠 괜찮은데
사랑 따윈 저버렸는데
바보 같은 난 눈물이 날까
아련해지는 빛 바랜 추억
그 얼마나 사무친 건지
미운 당신을 아직도 나는 그리워하네
이젠 괜찮은데
사랑 따윈 저버렸는데
바보 같은 난 눈물이 날까
다신 안 올 텐데
잊지 못한 내가 싫은데
언제까지 내 맘은 아플까
이젠 괜찮은데
사랑 따윈 저버렸는데
바보 같은 난 눈물이 날까



내일은 밝은 태양이


▶ 7월 25일 행복 척도 3점 ★★★

6개월만의 공연 관람..거리 두기,마스크 착용 관람이지만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