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인상 깊은곳

지리산 고로쇠 축제

空空(공공) 2024. 3. 13. 01:17
반응형

 
 
코로나 이전에는 좀 멀리 있는 곳은 여행사 상품을 통한 당일 여행을 가끔 갔었다


3월 초 연휴 기간 하루 여행을  다녀오자고 해 "진짜 재미있는 여행사"의 특가 상품인

 "지리산 고로쇠 축제, 뱀사골 트레킹과 지리산 허브밸리"여행을 선정해 다녀 왔다

이 여행 상품은 "지자체특가지원상품"이어 가격적으로도 메리트가 있는 여행이다

더구나 트레킹에 참여 참가비 ( 3천원) 을 내면 고로쇠물 1병과 10,000원 식사권을 주어 

더욱 수지(?) 맞는 여행 상품이었다
 



고로쇠 축제에 서울,부산등 많이 참석을 하였는데 가이드분 안내에 따라 
우리는 일찍 식사를 하고 트레킹을 하기로 했다


트레킹이 목적이어 고로쇠 축제는 잠깐만 지켜보았다

전국적인 축제라기보다는 지역민 축제에 초대 받은 느낌이었다




고로쇠물을 할인 판매해서 많은 분들이 사 가시고 계셨다 ( 나는 효용을 잘 알지 못한다)


만원의 식사권으로 행사장 부근에 있는 식당에서 비빔밥을 먹었는데 

메뉴 선택은  없었지만 생각보다는 맛있었다
 

보고,먹고,걷고 즐거운 하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