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카테고리 없음

( 고산골 맛있는집) 청국장이 맛있는 산들내 식당

空空(공공) 2019. 11. 24. 08:00
728x90
반응형

앞산 자락길을 걷고 늦은 점심을 먹으려고 했는데 찾은곳이 브레이크 타임이어 다른곳을 찾아야만 했다.

거의 30분을 다시 걸어  고산골  등산로 입구쪽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식당을 들어섰을때는 거의 4시반 ..

점심이 아니라 저녁이 되었다.

걸으면서 간식을 먹긴 했지만 거의 12~13Km를 걸어 약간 허기가 진 상태였기 때문에 뭘 먹어도 맛있게

먹을수 있을듯 하다


식당을 찾아 다니다 자나 가시는 동네 주민분이 맛있다고 추천해 준 집을 찾아 갔다.

청국장과 메밀묵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이었다  식당 이름은 "산들내"


가격은 적당해 보인다

식당 안주인께서 목공예에 조예가 있으신듯 했다

도마는 판매 하는것이라고..

우린 5명이었지만 청국장 정식+고등어 구이를 2개 시켰다

고등어 구이는 평범..

밥을 비며 먹을수 있게 해 주셨다

청국장이 일품이었다.

청국장 특유의 냄새가 덜하고 아주 구수했다

아주 맛있게 비벼 먹었다.


이렇게 오늘도 걷고 먹고 즐겁게 보낸 하루가 되었다


☞ 10월 26일 아내 그리고 친지들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