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인상 깊은곳

벚꽃 엔딩( 4월1일)-대구 침산정 벚꽃돌계단,금호강 전망대 벚꽃

空空(공공) 2023. 4. 6. 00:22
반응형

 

 

해마다 벚꽃은 3월 말경부터 남쪽에서 피기 시작해 4월 중순까지 전국을 뒤덮는다

그런데 올해는 예년과 다르게 이상 기후로 3월 20일경부터 소식이 들리더니 

이곳은 지난 주말 벚꽃비가 내리기 시작하더니 "벚꽃엔딩"이 되었다


벚꽃은 이제 멀리 가지 않아도 될만큼 주위에서 쉽게 볼 수 있고 아름다운 곳이 많다

주말 (4월 1일 ) 좀 늦었지만 가까운 곳 벚꽃 명소를 찾았다


침산 공원의 침산정 올라 가는 계단길 벚꽃 터널은 요 몇년 새 SNS 영향으로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곳이다



올해는 박태기 나무꽃과 같이 볼 수 있어 좋았다

꽃은 지고 있었지만 그래도 올 봄을 이렇게 벚꽃을 볼 수 있어 좋았다

기록을 보니 작년은 4월 2일 찾았었는데 그 때는 한창이었다

 

주차장에서 올라 가는 계단을 새로 정비를 했다

 

2022년 4월의 이랬던 곳이

이렇게 바뀌었다

아직 벚꽃이 남아 있어 줄 서서 사진 찍으시려는 분들이 계신다

박태기 나무 꽃

침산공원 전망대

미세먼지가 좀 있다

침산정

 

이아 알려 지지 않은 금호강 벚꽃을 보러 갔는데

전망대를 만든다고 공사 중이었다

내년은 전망대에 올라 갈 수 있을 듯 하다



꽃도 때가 되면 꽃이 시들고 떨어진다. 자연의 섭리다

우리 인간도 마찬가지다 영원히 꽃 피울 수는 없다

☞ 4월 1일 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