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인상 깊은곳/맛있는곳

대구 돈까스(돈가츠) 맛집-기리 ( Giri )

空空(공공) 2021. 2. 21. 01:34
728x90
반응형

 

폰을 새로 개통하고 난 후 아들과 점심을 먹었다

아들과 점심 메뉴는 항상 아들이 고른다

아들이 다녀 온곳 중에 맛이 있었던 곳을 다시 소개 해 주니 믿을만하다

 

이번에 찾은 곳은 일본식 돈가스 맛집이란다

식당 이름이 기리 ( Giri ).. 좀 특이하다

 

점심시간이 저금 지난 시간인데도 대기가 있었다

대기가 많았다면 돌아섰을 텐데 1팀 대기. 5분 정도 기다리면 된다 해 정말 오랜만에

밥을 먹기 위해 대기하게 되었다.

요즘 같을 때 대기니.. 나는 이런 곳은 언감 생심이다

 

간판이 깔끔하다

샐러드가  가늘게 썰어져 나왔다

생강 맛이 난 샐러드용 소스

크로켓도 하나 시키고

탄산음료인 캐나다 드라이

난 처음 마셔 봤다

연어 덮밥. 사케동이라나..( \13,000)

등심  가츠 정식 ( \14,000 )

안심 가츠 정식 ( \14,000 )

 


내겐 조금 비싸게 느껴졌지만 일본식 돈가스 맛있게 먹었다

아들 말에 따르면 여기가  대구의 3대 돈가스 집이라고.. 한다 ( 대구에 기리 점이 몇 군데 있다 )

 

 

주차는 근처에 하거나 초등학교 앞 지정 주차장에 하면 된다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