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공연,전시-연극.컨서트,뮤지컬

우리 동네 달빛 축제-대구 교육박물관

空空(공공) 2019. 10. 23. 01:00
728x90
반응형


지난번 대구교육박물관 특별강연을 듣고 10월에 '우리 동네 달빛축제"가 있다는것을 듣고 그 일정에 맞춰 참여

하게 되었다.

교육박물관 야외서 진행 하는거라 저녁 날씨가 약간 차거웠지만 참석자들에게 따뜻한 핫팩을 나누어 주어서

그다지 춥지 않게 볼수가 있었다.


교육박물관이 단순히 박물관의 역할로 만 있는게 아니고 지역민과 공감하는 행사를 하고 또 강연도 이루어 진다는것이

바람직하게 여겨졌다.

이날 공연은 저녁 7시부터 시작되어 9시까지 이어 졌고 체험 행사 ( 책갈피 만들기,젤캔들 만들기)는 오후 3시부터

있어 지역민및 관심있는 주민,학생들이 많이 참여를 하였다.



이날 행사는 대구 MBC FM "김묘선의 FM 모닝쇼"를 진행하는 김묘선 MC가 진행을 보았다.

역시 전문 MC라 가을 밤과 잘 어울리는 목소리였다

첫순서는 청소년 연희단의 고리패 공연이었다.

어린 학생들의 멋진 공연이었다

두번째는 마술사 구본진의 매직쇼였다.

눈앞에서 보는데도 믿기지를 않았다

일부러 보이는 마술을 하니 아이들이 아니라고..ㅎ

쌀로 뻥튀기를 만드는건 정말 신기했다

다음은 쇼콰이어 그룹인 하모나이즈의 공연

대구시 교육감도 참석을 했다

중국 천극 변검을 하는 구본진 마술사 

중국에서 배워 왔다 한다

다음은 마지막으로 초청가수 하림의 공연이 있었다

요즘 비긴어게인3로 많이 친숙하다

영상으로 한곡 올린다

사운드 품질이 영 좋지 않다 이래서 야외에서 영상 찍을때는마이크가 필요한가 보다


관객 50%가 아이들인 공연이었다.

아이들과 함께 해서 더욱 좋았던 공연이 아닌가 생각한다.

동네 축제 맞다

☞ 10월 16일 혼자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