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버킷 실천하기/제주 올레길 걷기

( 제주 맛집 ) 갈치 전문점 제갈양

空空(공공) 2018. 11. 4. 05:00
반응형

숙소인 일성콘도에서 첫날 부근을 산책하는데 근처에 제갈양이란 음식점이 있었다.

"제갈양"은 익히 제갈 공명으로 알고 있었는데 여기 제갈양은 제주 갈치 양 많이의 뜻이었다.

 

어차피 제주에서의 한끼는 갈치를 먹기로 생각을 했기 때문에 올레길 걷고 난 뒤 여기서 저녁을 먹기로 했다.

제주에 오기전 알아본 제주의 갈치 요리는 생각보다 비쌌다.

\50,000원 정도는 기본인것 같았는데 여기는 그 보다는 약간 더 받았지만 그만한 이유가 있는것 같았다

갈치 조림 2인 \60,000  갈치 한마리 구이 \70,000

여긴 특이한게 가시를 미리 발라두었는지 가시가 없다.

 

밑 반찬도 정갈하게 나오는 편이다.

고등어 구이가 따라 나온다.

가시가 없는 갈치..맛이 있었다

갈치회..처음 먹어 보는데 쫄깃한게 맛있었다.

맛있게 먹었다.

하루종일 걷고 난뒤라 조금 피곤하긴 했지만 맛있게 먹은 갈치 조림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