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버킷 실천하기/제주 올레길 걷기

( 제주여행 ) 올레길 14코스 월령리 신스버거

空空(공공) 2018. 11. 3. 05:00
728x90
반응형

올레길을 거는 날 .중간에 점심 먹을 만한곳을 미리 점 찍어 뒀다

14코스 중간쯤 위치하는곳 ( 대략 19.1KM중 9.5KM 지점쯤 되지 싶다 ).월령교 근처였다.

 

마땅한 식당은 안 보이고 인터넷으로 확인해 보니 백년초를 이용한 건강한 수제버거가있는

"신스버거"가 나름 괜찮아 보였다.

다음 맵에서의 정보는 수제버거외에도 문어볶음밥도 있어 나는 버거를 아내는 문어볶음밥을 먹으면 되겠다

생각을 했었다.

그런데 막상 주문을 할려니 메뉴에는 없다.그래서 주인께 여쭤 봤더니 요즘은 안한다고..

 

그래서 커플세트( \20,000 )를 시켜 둘이 나눠 먹었다.

커플세트의 구성은 백년초 갈비버거+매콤크림스파게티+베트남드립커피+백년초 에이드 였는데

대체적으로 만족할만한 맛이었다.

매콤크림스파게티

백년초 갈비버거

베트남 드립커피

백년초에이드

얼령리는 선인장 자생지답게 백년초 선인장이 많이 보였고 그것을 이용한 식음료 괜찮게 느껴졌다

백년초는 선인장의 한 종류이다. 크기는 1~6M이며, 줄기가 부채 모양이라서 부채 선인장 또는 손바닥선인장

이라고도 부른다.

열매가 자색으로 익는데, 먹는다. 생으로도 먹는데, 호불호가 좀 갈리는 맛이라 그런지 많은 부분이 가공 식품으로

팔린다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