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인상 깊은곳

( 대구 달성 ) 옥연지 둘레길-송해 공원

空空(공공) 2016. 11. 17. 06:43
반응형

대구 달성군에 멋진 둘레길이 생겼다해서

토요일 혼자 나섰다

 

대구 달성군 옥포에 있는 저수지인 옥연지 둘레 3,5Km를 어마 어마한 예산을 쏟아 부어

조성한 둘레길이다

아직 계속 조성하고 있는 중이기도 하다

 

달성군이 이 둘레길을 "송해 공원"이라 명명하고 전국 노래 자랑 MC인 송해 선생과 협의하에

이름을 붙였다 한다

송해선생은 달성군 홍보대사이기도 하고

또 그의 부인이 이곳 출신이어서 이름을 붙였다고는 하나 좀 설득력이 떨어진다

 

42억이라는 예산을 들였는데 지자체장 개인적인 명예와 욕심으로 조성되었다면 언젠가는

문제가 될듯 하기도 하다

송해 선생은 온 국민이 다아는 명 MC지만 그것과는 또 다른 차원의 이야기다

무슨 일이든 합리적이 되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고개를 갸웃거리게 된다면 그건 합리적이지 않다

 

처음 시작은 바람이 없어 반영이 참 좋았다

백세정

1층에 자판기가 있어 커피 한잔 뽑아 먹었다^^

100년 수중다리

이렇게 대부분이 데크길로 만들어 놓았다

제1전망대

제2전망대인지 3전망대인지 모르겠다 ㅎ

제4전망대

넓적바위 전망대

구름다리

흉상

이외에도 노래비등이 있다

멀리 보이는건 보국사

바람개비 쉼터

인공섬

둘레길이 생겨 좋긴 하지만 예산을 집행할때 내 돈같이 쓴다면 참 좋을텐데..

그렇게 된다면 이 나라는 세금 적게 내는 더욱 더 살기 좋은 나라가 될수 있을것이다

 

( 그런데 여기 진입로가 2차선이라 분명 사람이 많이 오고 차량이 몰리면

 교통 혼잡이 벌어질것은 명약관화한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