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인상 깊은곳

( 대구 가 볼만한곳 ) 다시 찾은 김광석 거리

空空(공공) 2016. 2. 4. 06:30
반응형

벌써 이곳을 찾은지 이번이 다섯번째이다

처음 와 본게 5년전쯤인데 일년에 한번꼴로 찾는것 같다

2014년 10월 찾아 보고 처음이니 이번은 1년 3개월만..

 

며칠전 즐겨 듣던 음악 사이트 서버 문제가 있어 유튜브로 노래를 들었었는데

계속 선곡하기가 귀찮아서 이어지게 해서 들었던 노래가 김 광석 노래였었다

 

김 광석 노래를 즐겨 들은지는 그리 얼마 되지 않는다

병상에 누워 힘들었을때 그의 "광야에서"라는 노래를 듣고 힘을 내었던 적이 있다

 

그후 뮤지컬을 보게 되고 ( 디셈버:끝나지 않은 노래) 김광석 다시 부르기 콘서트도

가게 되었었다

이 거리도 그래서 자주 찾는것 같다

 

몇년이래 이 김광석 거리가 많은 변화가 있었다

대구시와 중구가 관광 상품으로 대대적인 홍보를 하고 단장을 했다

일년만에 찾은 거리는 오전임에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었다

 

관광 안내소가 새로 생겼다

 

 

 

 

 

 

 

 

 

 

 

 

 

 

 

 

 

 

 

 

 

 

 

 

 

 

 

 

야외 공연장이 새로 생겼다

 

 

 

 

 

 

 

 

 

 

 

 

 

 

 

 

 

 

 

 

* 카메라를 구입하고 야외에서 처음 찍은 사진이다^^ (잔뜩 흐린 날 ㅎ)

 

주차가  그동안 불편했었는데 인근 백화점 주차장을 2시간 무료로 사용할수 있도록

협의가 된 모양이다

 

방천 시장이 지금보다는 좀 더 활성화 되어야 한다

관광 연계를 잘해야 사람들이 더 찾을지도..

 

지금 거리로는 1시간도 너무 넉넉하다

 

다음번 찾았을때는 기대하던 모습으로의 변화가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