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추억/노래의추억

로보 ( Lobo ) How can I tell her

空空(공공) 2018. 2. 17. 06:55
반응형

우연히 들은 노래인데 익숙한 목소리이지만 제목이

언뜻 생각나지 않는다

가사로 찾아 봤더니 내가 좋아하는 가수가 맞다

이런 노래가 있었나 싶다

로보(Lobo, 본명(本名) 로널드 켄트 래보이

 

(Ronald Kent LaVoie), 
1943년 7월 31일 ~ )

 

 
미국 남성 싱어송라이터  영화배우이다.
그의 노래 How can i tell her 가사를 옮겨본다

 

he knows when I'm lonesome.
She cried when I'm sad.
She's up in the good times.
She' s down in the bad.
Whenever I'm discouraged.
She knows just what to do.
But girl, she doesn't know about you.

그녀는 내가 외로워 할 때 그 기분을 잘 알아줘요.
내가 슬퍼하면, 그녀도 따라 울고,
내가 행복하면 그녀도 기분이 좋죠.
내가 나쁜 일이 있을땐, 그녀도 우울해지구요.
내가 용기를 잃고 의기소침해 있을때마다, 
그녀는 내게 어떻게 해줘야 할지, 뭘 해야 할지 알았죠.
하지만요, 그녀는 아직 당신에 대해서는 몰라요.

I can tell her my troubles.
She makes them all seem right.
I can make up excuses.
Not to hold her at night.
We can talk of tomorrow.
I'll tell her things
that I want to do.
But girl,
how can I tell her about you?

내 문제가 뭔지 그녀에게는 말할 수 있어요.
그러면 그녀는 그 모든 문제들을 바로잡아 주곤 하죠.
밤에 그녀와 함께 하지 않기 위해
변명거리들을 만들 수 있기도 해요.
우리는 서로의 미래에 관해 얘기할 수도 있구요, 
내가 하고 싶어하는 것들에 대해서도
그녀에게 얘기할수 있어요.
하지만요, 나 그녀에게
당신의 이야기는 어떻게 꺼내야 하는거죠?

How can I tell her about you?
Girl, please tell me what to do.
Everything seems right
whenever I'm with you.
So girl, won't you tell me.
How to tell her
about you?
어떻게 그녀에게 당신의 이야기를 해야 하나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좀 말해봐요.
당신과 함께 있으면 
모든 일이 다 잘 풀려가는 것 같아요.
그러니까, 당신, 가르쳐주세요.
그녀에게 당신의 이야기를
어떻게 해야 하는건가요.

How can I tell her
I don't miss her
whenever I'm away.
How can I say it's you
and I think of
every single night and day.
But when is it easy
telling someone
we're through.
Ah girl,
help me tell her about you
어떻게 말하죠. 그녀에게.
그녀와 떨어져 있어도 
그녀가 그립지 않다고 말이에요.
어떻게, 매일 매일 낮과 밤마다 
내가 생각하는 사람은 바로 당신이라고, 
어떻게 그런걸 얘기하죠..
언제쯤이면 사람들에게 
그녀랑 나는 끝났다고.
그렇게 말하는게 쉬워질까요.
아, 제발,
그녀에게 뭐라고 해야 하는 건지 가르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