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공연,전시-연극.컨서트,뮤지컬

2022 커피&베이커리 콘서트-박창근 공연

空空(공공) 2022. 12. 29. 00:35
반응형

 

 

12월 10일 엑스코에서 있었던 커피&베이커리 콘서트에 다녀왔다

이 행사가 있었는지는 모르고 있었는데 우연히 신문에 난 안내문을 보고

또 관람 무료라는 말에 사전 예약을 ( 티켓  링크 ) 해서 다녀 온 것이다

커피&베이커리 축제에 따른 콘서트라 해서 처음엔 좀 의아하게 생각했었는데

원래는 축제의 야외 공연이었는데 사정상 이번에 따로 실시 하는 것 같았다


보도 자료에는 "2020년부터 코로나 팬데믹으로 중단됐던 대구 커피&베이커리

축제가 올해는 대구 커피와 빵의 역사,에피소드 등을 소재로 한 이야기가 있는

콘서트 형삭으로 진행됐다"고 되어 있었다


TV '내일은 가수" 우승자인 박창근을 비롯 재즈, 뮤지컬등 다양한 출연자가

나와 테마를 분야별로 나누어 ( 다방커피, 막스커피,에스프레소, 카페 라테

아메리카노 ) 공연을 펼쳐 주었다


여기에 중간 중간 영남일보 이춘호 음식전문기자가 MC와 같이 대구의 커피에

대해 재미있는 이야기를 곁들여 주기도 했다


한 가지 아쉬운 것은 공연을 찾은 분들이 어느 가수의 콘서트장 같이 그 가수의 팬들이

대부분이었다는 사실이다

그렇지만 다른 공연자들도 멋진 모습을 보여줘 나는 만족스럽게 관람을 할 수가 

있었다

 

 

가수 이 세벽

MC 박소윤

이춘호 영남일보 음식 전문기자

재즈 가수 정은주

빅토리 뮤지컬

가수  박창근



또 몰랐던 몇 가지의 사실도 알아 좋았다

 ▶ 대구의 첫 다방은 1937년 '아루스'였는데 화가 이인성이 주인이었다

 ▶ 대구의 첫 공장빵 브랜드는 1946년 수형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