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버킷 실천하기/제주 올레길 걷기

친구들과 함께한 힐링 제주 여행-먹고,놀고,보고 2박3일

空空(공공) 2020. 1. 20. 01:00
728x90
반응형


작년 친구들과 송년 모임에서 한 친구가  1월에 제주 여행을 하자고 말을 꺼낸게 의기가 투합되어

바로 다음날 비행기표를 예매 했었다.

이번 2박 3일의 제주 여행은 다른 별도의 계획이 없이 숙소와 렌트카만 미리 예약을 해 놓고 마음 가는

대로 장소를 정해 가며 여행을 하였다.


맑은 날씨가 아니긴 했지만 여행전 내내 예보 되어 있던 비를 만나지 않은것만 해도 다행이었다.

2박 3일 즐거웠던 여정을 정리 해본다


1일차 대구--제주 --> 저녁 ( 늘봄 흑돼지 ) -->숙소 ( 고투 베드 ) -->노래방

2일차 모구리 오름-->숙소에서 아침(떡국)-->비자림-->산굼부리 경유 점심 ( 방주할머니 해수두부)-->

        하이엔드 까페-->서귀포 올레시장-->숙소 석식 ( 회 )--> 윷놀이

3일차 모구리 오름-->숙소에서 아침(떡국)-->빛의 벙커-->섭지 코지--> 점심 ( 산포식당 갈치 조림)

        --> 하도 해변-->구좌 인까페--->동문시장->석식 동진 식당 ( 고기 국수)-->제주-대구


 탄것들 ( 비행기,렌트카 )

  -  이번 제주는 처음으로 티웨이 항공을 이용했다

     금요일 저녁 출발 일요일 밤 돌아 오는 일정이라 할인은 별로 받지를 못했다

     개인적으로 요금 관련 해프닝이 있었는데 블로그에 올려야 할지는 좀 생각을 해 봐야겠다.

  - 제주 일정 내내 렌트카 ( 블루 -스타렉스12인승 ) 를 이용했다.

    운전은 친구 둘이  번갈아 해서 수고를 해 주었다

   

 

숙소와 놀이 ( 고투 베드 리조트, 노래방,윷놀이 )

 이번에도 작년 친구들과 묵었던 고투 베드( GO TO BED )를 이용했다

 이틀동안 정말 편안하게 묵고 놀다 왔다

 첫날 노래방,둘째날 윷놀이를 늦도록 할수 있는 숙소는 많지 않을것이다 


먹은것들 ( 식사,디저트 )

 이번 2박 3일 여행 7끼 식사중 숙소에서 먹은것이 3끼 사 먹은게 4끼다

 사 먹은 것은 첫날 저녁 제주 늘봄 흑돼지에서 삼겹살을 둘째날 점심을 방주할머니에서 해수 두부를

 마지막날 점심 갈치 조림을 저녁을 고기 국수를 먹었다

 아침 2끼를 떡국을 먹었고 둘째날 저녁을 회를 사와 회와 매운탕으로 먹었다.

 먹는 비용을 많이 아껴 쓴 편이다

 그리고 둘째날 하이엔드 카페에서 차와 디저트를 먹었다


본것들 ( 비자림, 빛의 벙커,섭지코지,하도.구좌읍 해변 )

 이번은 많은 곳은 다니지 않았다.

 사려니 숲길을 걸으려고 했다 시간이 적게 걸리는 비자림 숲을 걸었고 빛의 벙커에서  고흐 ,고갱 전시를

 보고 왔다.

 그리고 섭지 코지에 올랐다 그리고 하도 해변에서 잠시 놀았다

 빛의 벙커는 내가 가자고 한곳인데 반응이 좋아 다행이었다

시장 ( 서귀포 올레시장, 제주 동문 시장 )

 이번에 시장을 2군데나 들렀다

 서귀포 올레 시장은 회를 사기 위해서 였고 동문 시장은 저녁을 먹고 선물을 사기 위해서였다

 단체 선물로 오메기 떡을 샀고 개인 선물로 오겹살과 한라봉을 샀다

친구들과 함께한 2박 3일

다른 생각이 들지 않았던 기쁘고 즐겁고 유쾌한 여행이었다


여름에 있을 또 한번의 여행이 기대된다.


☞ 1월 10일~1월 12일 친구들과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