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인상 깊은곳/맛있는곳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있는 "그집갈비탕 "

空空(공공) 2018. 10. 27. 05:00
반응형

 

지난주 일요일. 모처럼 아들 있는곳을 찾았다가 점심을 먹으러 갔다.

뭘 먹을거냐 물었더니 "근처에 갈비탕집이 새로 생겼는데 개업 이벤트를 한다고 하는데 며칠동안 찾아갔는데

사람이 많고 또 다 떨어져 한번도 못 먹었다"면서 가 보자 한다.

 

그러고 보니 갈비탕을 먹어 본게 언제인지 가마득하다.

친구와 유세다니다 먹어보았으니 10년이 넘어 간다.

 

예전에는 결혼식 잔치음식으로 많이 대접하곤 해서 결혼식후 먹곤 했었는데 요즘은 대부분 뷔페식이기 때문에 제대로

하는집이 많이 없어졌고 간혹 시골 장터에서나 볼수 있게 되어 먹을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다

 

약간 늦은 시간에 찾아갔는데도 개업 행사를 해서인지 손님들이 많았다.

처음 간은 적당하였으나 취향에 따라 소금을 더 넣거나 다재기를 손님이 직접 더 넣을수 있게 준비되어 있었다.

 

프랜차이즈 음식점 같은데 탕안의 갈비를 많이 주는것 같았다.

 

오픈기념 이벤트 \9,000-->\6,000

원산지표시가 얼른 눈에 띄지 않는게 좀 아쉽다

갈비탕엔 역시 깍두기

난 다재기를 넣어 먹는다.

깨끗하게 비웠다.

점심 먹고 나올때쯤 준비된 갈비탕이 소진되 발길을 돌리는 사람들이 생겼다

오랜만에 먹은 갈비탕이라 더 맛있는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