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인상 깊은곳/맛있는곳

( 군위 맛집 ) 효령 매운탕

空空(공공) 2018. 11. 17. 05:30
728x90
반응형

근처에 남천이란 내가 있긴 하지만 이런곳에 매운탕 집이 있으리라고 생각되지 않는곳이다.

그러나 아는 사람은 아는 이름난곳이다.

예전 가끔 이곳을 찾기도 했는데 정말 오랜만에 찾게 되었다.

 

안 오는 사이 깔끔하게 리 모델링 되어 있고 주위 조경도 잘 되어 있다.

주위 조경은 바깥 주인이 하신거라 한다.

이곳은 언제 어느 시간에 와도 손님이 있다..

식사 시간이 되면 기다릴법도 한곳인데 항상 때를 잘 맞춰서인지 기다린적은 없다.

 

이 집 사장님의 식당 운영 철학은 옹고집위의 최고집이다.

손님의 주문을 받은 다음 밥을 앉히고 ( 돌솥밥 ) 생선을 손질한다.

그래서 이곳은 가기전 전화를 하고 가면 좋다..

안 그러면 많이 기다리게 된다.

 

원두 자판기도 있다.물론 무료

꿀팁..미리 예약전화주면 좋다.

가히 비싸지 않다.

최근 좌식에서 입식으로 바뀌었다.

물도 생수를 제공..

전엔 땅콩이었는데 강냉이..

9명이 \89,000 정말 저렴하게 먹은듯.

그것도 솥밥으로

반찬 담는 그릇도 바뀌었다.

메기도 많이 들었다.

예전은 수제비도 넣었었는데 맛이 달라진다 해서 요즘은 넣지를 않는다 한다

솥밥

맛있게 먹은 한끼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