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공연,전시-연극.컨서트,뮤지컬

어울아트센터-I Message 행복북구문화재단기획전시

空空(공공) 2018. 9. 26. 05:30
728x90
반응형

 

 

 

 

 

 

 

 

 

 

 

 

대구는 문화,예술 도시라고 많은 광고(?)를 하는것처럼 각 구마다 그럴듯한 문화센터가 있다

그 문화센터는 각자 그 나름대로 이름을 가지고 있다

 

내가 살고 있는 북구는 어울 아트 센터, 동구는 아양 아트 센터 ,중구는 봉산 문화 회관, 달서구는 웃는 얼굴 아트센터

서구는 서구 문화회관, 수성구는 아트피아, 남구는 대덕문화전당이라 이름을 한다

그리고 대구시에서 운영하는 여러곳이 있다

 

그래서 가끔 공연을 보기도 하고 전시도 보기도 하는데 지난 여름 어울 아트 센터에서 행복북구문화재단의 기획전시인

I-Message를 잠깐 보고 왔었다

갤러리 금호와 야외 공원 전시였는데 야외 전시만 자깐 둘러 볼수 있었다

    어울아트센터

    피노키오의 생각 - 김봉수

    많은 사람들이 권력과 부 욕정때문에 달콤한 거짓으로 스스로를 포장하며 살고 있는듯 하다

    욕망을 위하여 순수함을 숨기는 모습을 보면 마치 꼭두각시 피노키오가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된다 -작가 노트

    목도리를 한 남자 -이강훈

    ( 전략 ) 키다리아저씨처럼 표현된 어린 왕자의 이미지는 나에게 있어 욕구이자 욕망이다  -작가

    뚱뚱한 동물들 -이기철

    자연 그대로의 체형을 벗어난 그들의 그 인위적인 외형은 따뜻한 겉모습속의 또 다른 냉소이다

     

    그런데 너무 더운 날이었다
    30분동안 아무도 볼수 없었다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