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공연,전시-연극.컨서트,뮤지컬

뮤지컬 마마 돈 크라이 ( Mama, Don't cry ) 대구 공연

空空(공공) 2018. 8. 28. 05:00
반응형

 

 

 

 

 

 

 

 

 

 

 

 

시간 날때 뮤지컬 공연을 한번 보자고 진즉부터 아내가 이야기하길래 공연 정보를 이리 저리 찾아보고

지난주 예매한게 "마마,돈 크라이" 공연이다

보통 좋은 자리에서 공연을 볼려면 티켓 오픈과 함께 예매를 해야 하는데 난 상격상 그런것은 도저히 안된다

 

가장 가까운 시일의 공연을 찾아 에메 하곤 하는데 이 공연은 8월 25일 대구 첫 공연,주말 공연이었는데도

좌석의 여유가 있었다

9월 22일까지 공연이 한달 남짓인데 평일 공연도 1차례 있었는데 어떤 평일 공연은 매진되기 조차 햇었다

알고 보니 이 공연에는 회당 2명의 배우가 나오고 총 9명이 캐스트 되어 있었는데 이중 3~4명이 많이 알려진

뮤지컬 배우였다 ..팬텀 싱어에서 이름을 알린 사람들이 있어 그런 모양이다

 

초연은 신인 뮤지컬 배우의 공연이어서 어느 정도 여유가 있었었다

 

* 뮤지컬 마마, 돈 크라이 ( Mama, Don't Cry )

- 시놉시스 :  타고난 천재성으로 일찍 교수 생활을 시작한 프로페서 V이지만 수줍음 많은 성격의 소유자로 짝사랑

  하는 여인에게조차 말한마디 건네지 못한다.

  어떠한 학문에서도 사랑에 대한 해답을 찾을 수 없었던 그는 타임머신을 개발해 시간 여행을 떠난다.

  타임머신이 도착한 곳에서 모두를 사로잡는 매혹적인 드라큘라 백작을 만나고 뱀파이어가 된다.

  덕분에 모두의 사랑을 받지만 뱀파이어의 매력과 맞바꾼 대가를 치르게 된다.

- 등장 인물 : 프로세서 V , 드라큘라 백작

내가 본 공연은 프로세서 V에 송유택, 드라큘라 백작에 이승헌의 캐스트였다

"마마 돈 크라이"는 대한민국 창작 뮤지컬로 2010년 초연되었고 지금까지 다섯번 공연을 햇고 이번 대구공연이

6번째 공연이다

공연은 2사람의 배우가 100분을 꽉 채운다

 

팬텀 싱어로 익숙한 배우들이 몇명 보인다 ( 조형균,고훈정,이충주 )

8월 25일 14시 공연은 프로페서 V에 송유택, 드라큘라 백작에 이 승헌의 캐스트다

공연때는 촬영이 불가하고 커튼콜일때는 가능하다

조명과 무대 가 잘 어울렸던것 같고 두 배우의 성량이 참 좋았다

록사운드의 음악도 좋았고 입체적인 무대도 잘 꾸며진듯 하다

 

( 공연 정보)

1. 공연기간 : 8월 25일 (토)~ 9월22일 (토)

2. 공연장소 :대구봉산문화회관 가은홀

3. 공연 시간 :평일  19시 30분 주말 14시,18시

4. 공연 가격 : R석 6만원  S석 4만원

 

자주는 아니더라도 1년에 한번 정도는 뮤지컬 공연을 보는것도 괜찮겠다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