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인상 깊은곳/맛있는곳

부산 차이나타운-마가 만두

空空(공공) 2024. 2. 24. 00:29
반응형

 

 

승학산 산행 후 미리 끊어 놓은 기차 시간이 좀 남았다

끊은 시간 이전 시간은 매진되었던지라..

그 시간을 부산역 근처에서 보내기로 했는데 '초량 이바구 길"을 잠시 둘러보고

이른 저녁을 '차이나 타운'에서 해결 하기로 했다

줄이 길게 늘어서 있는 유명한 집인 것 같은 "신발원"을 포기하고

만두 전문점인것 같은 "마가 만두"집을 찾았다


여기도 대기가 있었지만 1팀뿐이어 조금 기다리니 자리가 났다


알고 보니 이곳은 부산 차이나타운의 양대 만두전문점 중 하나인 유명한 식당이었다



이곳의 만두는 만두피가 쫄깃하고, 육즙이 풍부한 것으로 유명한데, 

바싹하고 촉촉한 군만두와 육즙이 더욱 많은 물만두, 

생강향이 매력적인 찐만두가 모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 항상 메뉴선택이 어렵다.

                                          ( 비지트 코리아에서 인용 )

화상 업체 ( 대만 출신 )인 모ㅗ양이다

생활의 달인에도 나온 집

방문 유명인들의 흔적이 벽면을 가득 채웠다



군만두, 찐만두 각 하나씩 시키고 새우볶음밥을 시켰다

군만두는 소위 말하는 "겉바속촉"이었다

찐만두는 입에 물자마자 육즙이 터져 나왔다

새우볶음밥은 약간 심심했으나 반찬으로 나온 오이무침을 곁들여 먹으니 좋았다



맛집이라 이름날 만했다

☞ 1월 28일 아내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