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인상 깊은곳/맛있는곳

갈비살이 맛있는 모모한우진갈비 칠곡

空空(공공) 2023. 12. 9. 00:54
반응형

 

 

모임 장소로 추천을 친구가 한 곳을  소개를 해 주었다

"'모모한우진갈비"  한우 소고기지만 가격도 괜찮고 맛도 있었다 한다

찾아보니 대구, 경북에 주로 소재한 프랜차이즈였다


친지 형님과 식사를 하기 위해 가까운 "모모한우갈비"점을 찾았다

칠곡 직영점이다



'모모한우진갈비"는 유통마진을 최소화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한다

모모는 "모든 인 모든 우"라는 뜻을 담았다 한다


여기는 쌈 ( 상추,깻잎)을 싸 먹으면 고기 육즙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없어

제공을 않는다 한다

거기에 고기를 맛있게 먹으려면 70~80% 정도 익혀 먹는 게 좋다고 이야기하고 있다


4명이 알맞게 8인분을 먹었다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그런 가격이다

된장찌개도 그런대로 맛있었다




가끔 찾을만한 곳이다

☞ 10월 15알 아내, 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