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인상 깊은곳/맛있는곳

신 메뉴(숯불 닭갈비,생삼겹살)가 추가된 명륜진사갈비 (구암점)

空空(공공) 2021. 5. 16. 01:35
반응형

 

 

프랜차이즈 음식점 가운데 지금껏 가장 많이 찾은 곳이 아마 "명륜진사갈비"일것이다

2019년부터 3번을 찾았으니 말이다

올해 들어 한 번도 가질 않았었는데 부드러운 돼지갈비 생각이 나신다 해서 친지 형님과

다시 찾았다


지난번 왔을때 다음번 오면 수제 한돈 갈비를 먹기로 했었는데 이번에도 그냥 무한 리필을 

먹게 되었다




그런데 지난번과 좀 달라졌다

일단 가격이 좀 올랐다

예전에는 1인 무한 리필로 1만 3천500원에 먹을 수 있었던  숯불 돼지갈비를  10%가 오른 가격인

1만 4천900원에 먹을 수 있었다


그리고 숯불 닭갈비와 생삽겹이 추가되었다


음료수가 무료여서 좋다

생삼겹

닭갈비

돼지 갈비 ( 사실은 전지,목살이지만)

쌀(밥)만 국내산

우린 덴탈 마스크를 받았다

 

그런데 숯불닭갈비는 양념이 되어 있어 그런지 불판을 자주 갈아야 되고 익었는지가 눈으로 

확인이 안된다

그리고 생삼겹이나 돼지갈비에 비해 맛이 덜하다

당연히 리필도 돼지갈비나 생삼겹이다

 

신메뉴라는데 정착하기는 쉽지 않을 듯싶다

 

정말 다음번 와서는 수제 한돈 갈비를 시킬 것이다

 

☞ 4월 18일 아내. 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