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인상 깊은곳

가을.코스모스 그리고 의성 병락정 .만두와 코다리찜

空空(공공) 2020. 10. 16. 01:30
728x90
반응형


이번 추석 부모님 계신곳은 방문이 허용이 안 되어 가지를 못하고 장인, 장모님 산소만 다녀 왔다

가을 하늘이 청량한날이었다


가는  도중 시골길에 코스모스가 예뻐 차를 세워 두고 잠시 꽃 구경을 했다


이 사진은 구도를 잘 맞추어 찍은 사진이다^^


코스목스가 피어 있는 길 근처에 의성군 문화 유신 44호 병락정이 있었다

표지판만 있었고 자세한 내용은 없어 군청 관광문화과에 물어 봤다

1930년대 주택으로 지정가치가 있어 2020년초 지정되었다 한다


하지만 지정이후 오랫동안 관리를 하지 않은것 같다

잡초들이 너무나 무성하다

성묘를 하고

꽃 화분을 놓아 드렸다

성묘 다녀 오는길에 다 같이 늦은 점심겸 저녁을 먹었다

코다림 조림에 만두전골

속이 꽉찬 만두 맛있었다

매콤한 코다리 조림은 느끼했던 명절 음식 섭취후 최상의 선택이었다


이렇게 또 추석 연휴 한 페이지를 장식했다


☞ 10월 2일 아내, 처가 식구들과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