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인상 깊은곳/맛있는곳

대구 신세계백화점 용호낙지

空空(공공) 2024. 3. 30. 01:10
반응형

 

 

이벤트로 받은 상품권이 있어 소진도 하고 점심도 먹을 겸 백화점 나들이를 했다

대구 신세계 백화점 8층에는 다양한 메뉴의 식당들이 포진해 있어서

점심 메뉴 고르기가 크게 어렵지는 읺다

휴일을 맞이해 많은 분들이 찾으셨고 대기도 많았다


아내의 식성을 고려해 이번에 찾은 곳은 "용호 낙지"

예약을 하니 대기 시간이 25분..

대기 시간에 모바일 상품권을 종이 상품권으로 교환을 하러 갔다


대구 신세계 백화점에서 식사를 하게 된다면 현금이나 카드보다는

비플페이에서 신세계모바일 상품권을 4% 할인해 구매해 종이 상품권으로

교환해 사용하면 득이다 ( 5만 원이면 2천 원 절감할 수 있다 )


우리가 찾은 "용호 낙지"는 부산에서 시작한 낙지 전문점이다

"밥 한까에 마음을 담고 음식에 철학을 담았으며 사람의 소중함을 알았다"는

 캐치프레이즈가 좋다




우리는 세트 메뉴로 낙곱새+새우튀김을 시켰다

맵기는 적당했으며 양은 충분히 많았다


가격은 저렴하지는 않았지만 충분히 맛있게 먹었다

 



휴일 저녁은 오랜만에 집에서 미나리와 함께 삼겹살을 구워 먹었다

체중 증가한 휴일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