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인상 깊은곳/맛있는곳

창원 찜 전문집 초가집 식당

空空(공공) 2023. 7. 1. 00:56
반응형

 

 

창원에 있는 조카가 예약을 해 둔 식당을 찾았다

식당 입구에 능소화가 활짝 피어 우리를 반겨 주었다

세워 놓은 장독대도 운치가 있었고...


마산. 창원은 예전부터 아귀찜을 비롯 찜 종류가 정말 유명하다

예약을 해 놓은 시간은 오후 2시 반

여유 있게 찾았다


초가집은 성산구 중앙동 오거리에 위치한 23년이 된 전통 찜 전문점이다
  
아구찜, 꽃게찜, 코다리찜, 대구뽈찜 등 찜을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꽃게탕, 꽃게수육, 

아구수육도 판매하고 있다.

우리는 해물찜 중간을 싵켰는데 해물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었다

중자로 4명이 충분히 먹을 수 있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다

 




동치미 국물이 너무 시원하고 맛있어 몇 그릇을 비웠다

매운맛을 순화시키는 데는 단연코 최고다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다




주차는 식당 바로 앞 주차 빌딩에 하면 된다

식당에서 2시간 지원이 되고 공영 주차장이라 휴일에는 주차비가 없다


 위치 :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 117번 길 32
 전화번호 : 055-262-1199

 

☞ 6월11일 아내,  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