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인상 깊은곳/맛있는곳

( 거창 가조 맛집 ) 온천식육식당

空空(공공) 2022. 6. 12. 01:19
반응형

 

 

경남 거창의 가조면은 요즘 "우두산 Y자형 출렁다리"를 찾는 많은 분들 때문에

많이 알려지게 된 곳이다

가조면은 규모에 못지 않게 예전부터 면 행정복지센터 주변으로 제법 많은 식당들이 있고

추어탕, 식육식당들이 유명했었다 한다



2012년에 외식산업연구소에 용역을 의뢰해 "가조 음식특화거리 육성 전략"을 수립하기도

했었으나 최근은 코로나땜에 관광 산업이 안 돼 동반 침체되었다가 최근 코로나 거리 두기가

해제되고 "우두산 Y자형 출렁 다리"가 유명해지면서 다시 음식특화거리가 조금씩

알려지고 있다



우두산 Y자형 출렁다리를 본 뒤 점심시간이 되어 주차장 근처 식당을 현지인 소개로

찾게 되었다


우린 삼겹살을 시켰는데 돼지 냄새가 전혀 안 나는 게 맛있게 먹었다

냉동이나 숙성되지 않은 그야 말로 생 삼겹살이었다

8명이 10인분을 먹었다, 그 만큼 양도 많았다 ( 1인분 200g )

 




아직은 홍보,마케팅이 덜 되어서인지 복잡하지는 않지만 곧 여기도 유명해지지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