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인상 깊은곳/맛있는곳

( 동촌 유원지 맛집) 독도별미회수산

空空(공공) 2020. 9. 26. 01:30
728x90
반응형


올해 들어 코로나 땜에 계획했던 여행들이 줄줄이 취소 되었다

7월 유럽 여행이 취소 되고 대신 계획했던 8월말 동해 여행도 재 확산된  코로나로 부득이 취소 되었다


자녀 결혼식도 한차례 연기 했던 친구의 자녀 결혼식에 갔다가 여행 멤버들이 모여 향후 어떻게 할것인지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다

인원이 10명 가까이 되는지라 모이는 장소 선정도 어려운 요즘이다


총무를 보는 친구가 발품을 팔아 결혼식장에서 가까운곳 밀폐되지 않은 식당을 예약해 모임을 가졌다

동촌 유원지에 있는 "독도 별미회수산"이다


금호강이 바라다 보이는 뷰가 좋은곳이다

창문이 트인 곳 바로 야외와 통하는곳에 자리를 잡았다


생긴지 얼마 안되는것 같았다

바로 앞이 금호강 동촌 오리배 타는곳이다

애매한 시간이고 요즘 상황에 손님은 많지 않다

식당안에 활어 수조가 있다

기본 상차림

친구는 멍게 소주를 마시고

시래기 코다림 조림

집 나간 며느리도 돌아 온다는 전어구이

해산물 모듬 전복,해삼,멍게,낙지

농어와 돔

농어가 맛있었다

영화 테넷에도 농어가 언급 된다

전어 세꼬시 회

회비빔밥을 만들어 먹었다

옆 카페에서 달고나 커피로 마무리

코로나로 인해 언제 여행을 다시 할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갈수 있는 그 날을 위해

우린 계속 모이기로 했다

 

☞ 9월 19일 친구들과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