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인상 깊은곳/맛있는곳

구룡포 식당 은정 대게 물회+대게탕

空空(공공) 2020. 5. 23. 01:30
728x90
반응형


구룡포 "일본인 가옥 거리"를 다 둘러 보고 점심을 먹기 위해 식당이 많은 큰 길로 나섰다.

지금이 대게철인지 식당마다 대게 찌는 연기 들이 올라 오고 있었는데 대게 먹기는 좀 그렇고 물회를 

막기로 했다


그러다 찾아 들어 간곳은 "은정 식당" 이집도 대게를 파는 집이지만 물회를 한다고 현수막이 나폴되고

있고 식탁 의자가 있다고 되어 있어 망설이지 않고 안으로 성큼 들어 갔다


아내는 회 비빔밥을 나는 물회를 시켰다 ( 각 15,000원 )

약간 비싸게 느껴졌지만 그만한 가치를 할것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밑반찬은 정갈하게 나온다

그란데  물회와 회 비빔밥의 차이가 없다

얼음이 들어 가고 안 들어 가고의 차이인것 같았다

대게탕

약간 단맛이 느껴지는게 나는 괜찮았는데 아내는 별로인 눈치다

난 맛있게 먹었다

대게 1마리에 12만원 이란다 헐...

밖으로 나오니 짬홍이라는 중국집에 줄이 엄청 늘어서 있었다

"일본인 가옥 거리 안에 짬홍 있던데 거기 갈걸" 그런다.

 50% ( 둘중에 한사람 ) 만족한 점심 식사였다


☞ 5월 2일 아내와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