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공연,전시-연극.컨서트,뮤지컬

(대구 예술발전소 공연 ) 루프탑 콘서트-아카펠라 라온제나,모던국악밴드 LB

空空(공공) 2019. 10. 11. 04:00
728x90
반응형


유명한 팀이 나오는 공연보다는 바로 앞에서 즐길수 있는 작은 공연이 좋다.그것도 무료로.

전국이 축제,행사로 들썩이던날 아내와 대구예술발전소 9월 공연프로그램인 "루프탑 콘서트"를 찾았다.


공연 장소는 예술발전소 6틍 옥상이다.평소에는 개방을 안 하는곳이라 이번에 처음 찾기도 하였다.

이번 공연은 2팀의 공연이 1시간 정도 이어졌다.

기쁜 우리라는 뜻의 순 우리말인 "라온제나"라는 아카펠라 그룹과 전통국악을 현대 음악에 접목시켜 대중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모던 국악밴드 LB 공연이다.

LB는 우리 고유의 악기인 피리, 태평소, 가야금, 해금과 서양 악기인 건반, 베이스, 드럼 등의 악기가 한데 어울어진 

퓨전 국악 공연을 초청 가수들과 선 보였다.



아카펠라 그룹 라온제나

  - 김광석의 바람이 불어 오는곳,스티비 원더의 Isn't she lovely. 폰서트,이지금, 그리고 이문세의 붉은 노을을

    열창하여 주었다

 - 소프라노 박하경,알토 임지원,테너 최우혁, 베이스 김주호,퍼커션 변세현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던국악밴드 LB

 - 프론티어,해피데이,난감하네,열두달이 다 좋아,그중에 그대를 만나,남원가는길,사랑 등곡을 들려 주었다

 - 피리,태평소 임동원,가야금 배유진,해금 김은지,국악타악 윤채웅,건반 양지혜,베이스 임승호,드럼 김미애

   보컬 장희도,정은지 소리 박은채,박은진,김지후 께서 수고를 해 주셨다



인상적이고 즐거운 공연이었다

공연 영상을 남긴다 ( 아카펠라 공연은 초반에 촛점이 안 맞았다 ㅡ.ㅡ;; )



☞ 9월 28일 아내와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