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짐은 많을수록 불편할뿐 (空手來空手去) :: ( 제주 여행 )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비가 계속 내리고 있었지만 당초 계획대로 저녁은 숙소에서 먹기로 해 횟거리도 살겸 숙소로 가는길에

시장을 들렀다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은 서귀포시에서 가장 큰 시장이며 1960년대 자연발생적으로 생긴 재래 시장이다

2001년부터 아케이드 상가를 설치해 지금은 620여 M에 달하고 지금은 농.축산물,수산물,건어물등 과 함께

많은 먹거리로 관광객들이 끊이지 않고 방문하는곳이기도 하다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정로73번길 22 (서귀동)
문의 064-762-2925
규모
총연장 620m (200여 개 점포 / 140여 개 노점)
영업시간
07:00-21:00 (연중무휴)
편의시설
야외공연장, 놀이터, 카트기, 택배서비스, 고객지원센터, 상인교육장 및 고객무료카페

밖에는 비가 내리지만 시장안은 비를 피할수 있어 좋다

시장 안 이정표도 발 되어 있다

공항보다 훨씬 저럼하다

간식도 시켜 먹고..

모닥치기는 모다치기라고도 하며 떡볶이에 김밥, 튀김, 계란, 만두, 순대 등을 한 접시에 내놓는 메뉴를 말한다

주 목적인 생선회를 샀다..엄청 싸다 육지 가격의 반값이다

이제 회로 포식 할일만 남았다..숙소로..

☞ 3월 9일 친구들과 제주 여행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동 340 | 서귀포매일올레시장
Posted by 삶.. 공수래공수거

2. BlogIcon 새 날 2019.04.21 18: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여행의 낭만 가운데 하나는 재래시장 들르기 아닐까 싶군요. 가격도 저렴하고 종류도 다양한 데다 이름까지 흥미로운 매일올레시장, 기회가 되면 한 번 가보고 싶군요

3. BlogIcon 한PD 2019.04.21 20: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시장을 가야 여행을 즐겼다는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4. BlogIcon ruirui 2019.04.21 21: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아~ 제주산 모둠회가 2만원이라니~~
    싱싱 쫀득쫀득 너무 맛있을것 같아요~^^

5. BlogIcon peterjun 2019.04.21 21: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래시장 너무 좋아요.
    구경하는 재미도 좋고, 잘만 고르면 엄청 싸게 살 수도 있어 좋네요. ㅎㅎ
    싱싱한 회를 저렴하게 사셨네요. ^^

6. BlogIcon winnie.yun 2019.04.21 21: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천혜향 같은게 눈에 띕니다.. ㅋㅋ
    저번 겨울엔 레드향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7. BlogIcon 로안씨 2019.04.21 22: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닭발과 회가 정말로 맛있어보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제주도하면 한라봉인데
    고등학교때 갔던 제주도에서 한라봉 먹었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ㅎㅎ
    한라산 등산도 정말로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

8. BlogIcon 둘리토비 2019.04.21 22: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시장은 먹거리죠~^^
    닭발 빼고, 다 맛있어 보입니다
    (닭발 못 먹습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의정부 제일시장을 둘러봐야 할 동기를 주셨네요~^^

9. BlogIcon 요리남 띠리띠리야 2019.04.22 00: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올레시장 갔다 왔었는데~ 옥돔이랑 모닥치기랑 사서 왔더랬죠~ ㅎ 올만에 보니 반갑네요~ㅎ

10. BlogIcon 제나™ 2019.04.22 00: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시장이 깔끔하게 잘 운영되고 있네요. 회도 엄청 저렴해 보입니다.
    회랑 초장 야채까지 다 포장해서 먹고싶어집니다 ㅠㅠ

11. BlogIcon 글쓰는 엔지니어 2019.04.22 02: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진짜 다양한 먹을거리와 즐길거리 가득하네요 ㅎㅎㅎㅎ 잘 보구가요 ^^

12. BlogIcon 버블프라이스 2019.04.22 06: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먹거리가 풍성하군요?
    구경하는 재미도 구입하는 맛도 있을것 같습니다^^

13. BlogIcon 라디오키즈 2019.04.22 09: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서귀포쪽 가면 자연스럽게 들르게 되더라고요.아기자기한 먹거리도 많고...@_@/

14. BlogIcon 코리아배낭여행 2019.04.22 09: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시장구경은 언제가도 재미가 있죠.
    공감 꾹 누르고 다녀갑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15. BlogIcon Bliss :) 2019.04.22 09: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지금 수제 햄버거 시켜놓고 기다리는 중인데 사진 보고 급 식욕 저하됐어요ㅋㅋㅋㅋㅋㅋ 아..저 거리 걸어보고 싶네요ㅎㅎ 저 위 사진 귤찹쌀떡 같은 건가요? ㅎㅎ 딤섬 스타일 같은데 팥앙금 보여 신기하네요 해피 한 주 되세요^^

16. BlogIcon 널알려줘 2019.04.22 10: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서귀포에 이런 시장이있었네요
    정작 제주도 많이가봤어도 못가본곳이 많네요

17. BlogIcon 애리놀다~♡ 2019.04.22 10: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래시장인데 현대화를 아주 잘 한듯 해요. 비가 와도 쇼핑하는 데 큰 불편함이 없어 보이구요.
    와~ 먹거리 사진 올리신 거 정말 쥑입니다! ^^
    닭발 빼고는 제가 다 넘 좋아하는 건데 이걸 어쩌면 좋아요... 먹고 싶어요. 흑흑. ^^*

18. BlogIcon 원당컴 2019.04.22 11: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서귀포 매일 올레 시장에 한라봉이 너무 싱싱해 보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19. BlogIcon TheK2017 2019.04.23 04: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새벽에 배 고픈데 침 꿀꺽입니다. ^-^0*

20. BlogIcon 시크릿리치 2019.04.23 22: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음에 제주도 가면
    여기도 꼭 들러 봐야겠네요 ^^!

21. BlogIcon 담덕01 2019.04.24 14: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차 타고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지 들어가 보지는 못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