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인상 깊은곳/맛있는곳

도너츠&갈치 조림

空空(공공) 2018. 12. 16. 05:00
728x90
반응형

아침 커피 마시고 간식도 조금 먹고 해서인지 점심 먹을  생각을 잊고 있다가 점심때를 놓쳐 버렸다

점심 먹기도 애매한 시간이고 해서 올레길을 다 걷고 성산항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다

천진항에서 하우목동항까지는 얼마 걸리지 읺으니 ( 3.3KM ) 그 시간까지 가볍게 요기를 하고 걷기로 했다

 

천진항을 조금 벗어나니 도너츠 파는곳이 보인다

마약 찹쌀 꽈배기..ㅋ

소박하게 우리는 꽈배기 하나랑,핫도그 하나를 사 먹었다

약까지는 아니지만 적당히 달고 맛있었다.

 

우도 올레길을 걷고 배를 타고 다시 성산항으로 와서 근처 점심 먹을곳을 찾았다

갈치 조림을 하는 식당은 브레이크 타임이어서 발길을 돌리고..

그 옆의 갈치 조림 정식  12,000원을 하는곳에 들어 갔다

갈치조림이 대,중으로 별도로 있었는데 우린 갈치조림 정식 2인분을 시켰다

시간이 시간인지라 식당엔 손님은 우리뿐 ( 오후 4시를 넘긴 시간 )

이곳은 성산 일출봉도 가깝고 성산항도 가까워서인지 많은 연예인이 다녀 간듯 했다.

반찬 가지수는 많지 안았지만 정갈했다.

계란국도 주시고

갈치가 6토막 들어 있었다.

24,000원에 6토막이니 가히 나쁘지 않았다. 제법 살도 있었고.

점심겸 이른 저녁 맛있게 먹었다..

이렇게 해서 제주에서의 2박 2일이 지나갔다..

기억에 남을 여행이었다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