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버킷 실천하기/제주 올레길 걷기

베이커리 카페 라 플라주-함덕해수욕장 오션뷰

空空(공공) 2024. 4. 13. 01:03
반응형

 

 

정해져 있는 코스를 걷다가 아내는 함덕 바닷가를 모래사장을 지나 얕은 해변을

가로질러 온다고 잠시 헤어졌다

그러다 함덕 해수욕장에서 서우봉으로 가는 부분에서 만났다


아침을 일찍 김밥으로 해결을 해서 커피도 마실 겸 카페를 찾았다

해수욕장이 보이고 바다가 보이는 베이커리 카페 "라 플라주"에 들어 갔다


오전 시간이라 카페는 우리만 있었다


커피와 빵을 시키고 우리는 사진을 찍고 지인들에게 전송해 주었다




우리가 고른 건 "블루베리 모찌 식빵 ( 4,900원 )"인데 오늘 처음 내놓는 거라

하시면서 어떤지 물어 보셨다


칼로 잘 썰리지는 않지만 그만큼 찰지고 맛있었다라고 피드백을 해 주었다

☞ 3월 16일 아내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