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인상 깊은곳/맛있는곳

성주 불난 쭈꾸미

空空(공공) 2023. 8. 27. 00:45
반응형

 

 

성밖숲을 둘러보고 다음 장소인 고분군 전시관을 가기 전에 점심을 먹고 가기로 했다

아내와 나는 좋아 하는 음식이 달라 공통된 것을 찾으려면 약간 제한적이다

점심에 삼겹살이나 회를 먹을 수는 없고 순두부 집을 찾았는데 오늘 휴무일이다

원래 일요일 휴무는 아닌데 휴가를 가신 듯 하다


다음 선택은 오다가 본 쭈꾸미집 "불난 주꾸미"다

메뉴판을 살펴보니 주꾸미 볶음이 1인 11.000원인데 쭈삼 세트가 12,000원이어

쭈삼 세트를 시켰다 ( 쭈꾸미 볶음+샐러드+묵사발, 공깃밥 추가


보통 맛을 시켰는데 그렇게 맵지는 않았다

어떤 곳은 순한 맛을 시켰는데도 입에서 불난 것 같았는데 말이다


양이 엄청 많았다

천천히 다 먹었더냐 엄청 배가 불렀다

맛은 그럭저럭이었다

삼겹살 오돌뼈가 조금 신경쓰였다

주방장과 써빙 원산지가 우습다 ㅋ

든든하게 먹었다

☞ 7월 30일 아내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