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공연,전시-연극.컨서트,뮤지컬

한국의 민주주의와 시민-역사학자 전우용 강연

空空(공공) 2023. 12. 11. 01:01
반응형

 

 

지난 9월 우연히 인터넷 서핑을 하던 중 '노무현 재단" 사이트를 방문했다가

대구에도 "노무현 대구 경북 지역 위원회"가 있고 여러 활동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리고 올해에 지난 8월부터 시민학교가 열려 다양한 강연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 노무현재단 대구 경북 지역 위원회 

    https://www.knowhow.or.kr/region/region_news.php?meta_id=daegyeong


 

대구경북지역위원회 | 새소식 | 노무현재단

대구경북지역위원회 공지10.4남북정상선언 16주년 전국 지역위원회 평화산행 안내 2023.9.27.

www.knowhow.or.kr

 

 제1강이었던 김준형 전 국립외교원장의 특강은 시간이 지나 버렸고

 2강인 변상욱 대기자의 특강은 시간이 맞지 않아 못 들었었다

 3강인 전우용 교수의 특강은 미리 시간을 안배해 다녀 올수 있었다


 지난 11월 15일 수요일 오후7시 대구 중앙로에 있는 혁신공간 바람 2층 

 상상홀에서 "한국의 민주주의와 시민" 이라는 내용으로 있었다



 1시간 반동안 유익한 시간이었다

이런 강연은  다음 기회에도 있다면 참여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