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영화/한국영화

영화 마녀2

空空(공공) 2024. 1. 12. 00:36
반응형

 
 
2018년 마녀 1을 봤었다

'신세계'를 연출한 박훈정 감독 작품이고 만화 같은 액션이 인상적이었었다

시즌제가 예상되었기에 시즌2가 나온다면 시즌1을 디딤돌로 더 재미있는 영화를

볼 수 있을것이라고 생각을 했었었고..

 ☞ https://xuronghao.tistory.com/1293
 

영화 마녀-파트  1 파괴 ( Subversion ) - 한국형 SF 시리즈물이 될것인가?

영화 마녀는 블로그 이웃의 리뷰를 보면서 봐야겠다고 한 영화인데 보면서 떠 오르는 영화가 2편 있었다 인간의 뇌 사용을 극대화 한다는 측면에서 2014년 스칼렛 요한슨의 매력이 돋보였던 ,최

xuronghao.tistory.com

 
작년에 나온 마녀2를 상영관에서 못 보고 OTT로 보게 되었는데 집중을 못 해서인지

마녀 1에 비해 큰 차별점을 느끼지 못하였다

다만 흥행은 280만을 동원해 BEP를 넘었고 시즌3이 만들어질 당위성을 가지게 되었다


마녀1에서 '김다미'라는 배우를 발굴하였다면 마녀 2에서는 '신시아'라는 배우를 

발굴했다




그 간 영화에는 많이 출연하지 않았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박은빈이 출연 차분한 

연기를 보여 주었다

제주에서 로케이션을 주로 해 악숙한 장소도 눈에 띄었다


엔딩 크레딧이 올라가고 난 후 쿠키 영상이 있다



이제 슬슬 준비해 볼까



( 한 줄 줄거리 )

초토화된 비밀 연구소 '아크'에서 홀로 살아남은 '소녀'.

세상 밖의 모든 것이 낯선 '소녀'에게 우연히 만난 '경희'와 '대길' 남매는 유일한 친구가 되어준다.

그들과 함께 하는 따뜻한 일상에 적응해갈 무렵,

다른 한편에서는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세력들이 '소녀'를 쫓기 시작하는데…


★★★ 시즌3의 디딤돌이 좀 더 확실해졌다

☞ 9월 16일 LG U+ 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