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TV

넷플릭스 드라마 사냥개들

空空(공공) 2024. 2. 23. 01:14
반응형

 

 

2023년 6월 9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8부작 드라마다


코로나 기간인 2021년 12월 부터 2022년 8월까지 촬영을 했는데 극 중에도

마스크를 착용한 모습이 많이 나온다

촬영 기간중인 2022년 5월 주연 배우인 "김새론"의 음주 운전이 일어나 큰 곤욕을

치렀다

김새론 배우가 맡은 분량이 상당하고 촬영을 완료한 상태라 다시 찍을 수 없어

고민 끝에 7화부터 다른 배우 ( 정다은 )를 다른 배역으로 등장시켰다


촬영 기간중, 그리고 주연 배우가 음주 운전을 한 것은 정말 비상식적인 일이다

본인뿐 아니라 감독, 출연한 다른 배우들에게까지 피해를 입히는 일이다

이런 일이 아니었다면 "아저씨"의 이미지를 벗어 낸 성인 액션물 배우로서

평가를 받았을텐데 '자업자득"의 결과를 초래하고 말았다

그래서 6편이후 좀 비교가 되는 느낌을 받았다


영화 '청년 경찰"과 '사자'를 연출한 김주환 감독  작품이다

김주환 감독의 '사자"에 출연했었던 우도환과 액션을 할 것 같지 않은 이상이 배우가

복싱 선수 출신으로 단단한 근육질의 몸과 복싱 실력을 보여 준다

그리고 박성웅 배우는 예의 카리스마가 있는 악역 끝판왕의 연기를 보여 주었다

아마 악역 연기를 많이 한 중에서 최악의 악역이지 않을까 생각한다

 




난 이 영화를 3번에 나누어 보았다

결론은 예상은 되지만 중간 내용이 좀 참혹하고 마음이 쓰였기 때문이다



시즌2가 이어질지는 두고 볼 일이다



짐승은 때리면 물어

덜 나쁜 사람을 죽이고 구렁텅이로




( 한 줄 줄거리 )

 주먹만큼은 자신 있는 건우와 우진이 은퇴한 사채업계의 전설 최 사장과 함께 

법 위에 군림하는 악명 높은 불법 사채업자 명길에게 맞서는 이야기.


★★★ 알면서도 조바심 나게 하는 ..박성웅 때문이야..


☞ 6월 16일~7월 8일 넷플릭스 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