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인상 깊은곳/맛있는곳

안동 하회마을 하회장터 와송식당

空空(공공) 2024. 9. 21. 01:05
반응형

 

 

하회마을을 다 둘러보고 하회 장터에서 늦은 점심을 먹기로 했다

날도 덥고 간단하게 콩국수를 먹으려고 시켰는데 준비가 안 되었다 해서

비빔밥을 시켰다가 아내가 찜닭이 먹고 싶다해 메뉴를 2인 세트 메뉴로 바꾸었다


이곳 하회장터의 식당들은 식당마다  세트 메뉴가 동일하게 있고 가격도

동일한 것 같았다

 ▶ 2인 세트 메뉴 ( 가격 4만 원 )

   - 찜닭 반마리, 간고등어, 밥




 2인 세트는 두 사람이 먹기에 양이 많았고 4명이  4인 세트 ( 가격 6만 원 )를 먹는 다면

 가성비가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양도 많았고 맛도 있었다

역시 안동 지역은 짬닭, 그리고 간 고등어다

☞ 8월 3일 아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