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공연,전시-연극.컨서트,뮤지컬

코믹 뮤지컬 비방문 탈취작전

空空(공공) 2024. 3. 4. 01:03
반응형

 
 
한 달에 최소 한 번은 공연 (연극, 뮤지컬, 콘서트)을 보려고 생각하고 있다

1월에는 대구문화예술회관에서 '빈 소년 합창단"공연을 관람했고 3월에

'강석우의 가곡'을 예매해 놓았다


2월에는 지난번 "중구 100년 사진전" 시 눈여겨 두었던 봉산문화회관에서 있는

코믹 뮤지컬 '비방문 탈취 작전'을 예매해 두었다가 2월 25일 관람을 하였다


'비방문 탈취 작전"은 2010년 10월 쇼케이스 공연 후 200회 이상 공연한 대구의

브랜드 뮤지컬이다

2012년 대구 국제뮤직페스티벌 공식초청작이기도 하며 트로트와 국악의 효과를

가미해 한국적인 정서와 세련된 음악을 선보이는 한국뮤지컬이다


뮤지컬의 시대 배경은 조상들이 나오는 잠깐의 조선시대와 1970년대의 대구

약전골목의 한약방이다

총 출연 인물은 5명인데 만수,화연 제외하고는 3명 ( 김 씨. 숙자. 수철)은 더블 캐스팅이다


 

공연은 규모가 작은 스에이스라온홀에서 했는데 배우들의 연기를 2M 내외의 짧은 거리에서

생생하게 볼 수 있어 좋았다



표정이나 열정적인 연기로 흘리는 땀까지도 눈에 선명하게 보이니 내가 연기를 바로 옆에서

본다는 흔치 않은 경험을 할 수 있었다

출연 배우들 모두 대구의 배우들이라는데 노래 실력과 연기 모두 중앙에 진출해도 충분하지

않나 싶다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건 우리 가족"

"가장 최고의 비방은 사랑으로 보살피는 것"


100분에 달하는 긴 공연임에도 재미있게 관람하였다

출연 배우들의 열정적인 연기에 박수를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