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공연,전시-연극.컨서트,뮤지컬

미술에 빠지다-대구아트페어

空空(공공) 2014. 11. 18. 07:00
반응형

 

 

 

 

 

 

 

 

 

 

 

나는 많은 부문에 있어 문외한이지만

특히 미술 분야는 더욱 그러하다

 

어릴때 사생대회에서 상을 종종 받곤 했고 때론 약간의 소질이 있다는 얘기를 들은적이

있지만 미술이란것이 자라오면서 내게 큰 감명이나 흥미를 주진 않았었다

 

나이 들면서, 감성이 달라지면서 요즘 약간의 흥미를 느끼게 되었다

그리고 오늘 (11월 15일) 단 하룻동안에 그간 살아 오면서 봐왔던 그림들,작품들 보다 더

수 없이 많은 예술 작품을 감상했다

 

비록 피카소나 고흐처럼 저명한 예술가들의 작품은 아니었지만

이런 기회가 아니면 언제 갤러리(화랑)에서 이런 작품을 한꺼번에 볼수 있을것인가?

 

보는 눈은 없지만 꽤 많은 시간을 할애 했고

1층.3층의 전시장을 2번이나 돌아보며 ( 장장 7Km를 걸었다) 조금이나마 이해할려고 애썼다

 

그림을 소장하고 구매할순 없지만 마음속으로 나의 그림으로 만들었다

대구 아트페어 2014

일시: 2014.11.12(수)-11.169일) 엑스코

참가 화랑 96개 ,교류전 2회

 

 

 

 

 

 

 

그림에는 촬영 금지 스티커가 붙어 있는것도 있었다

고려해서 찍긴 찍었는데..혹시라도 안 찍혀야 될게 찍혔으면 내려야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