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인상 깊은곳

봄비.꽃비 그리고 벚꽃 엔딩 ( 대구 두류 타워 )

空空(공공) 2016. 4. 7. 05:30
반응형

 

 

 

 

 

 

비가 오는 휴일.. 

 

가까운 사람과 두류 타워를 찾았다

 

다른곳도 지금 벚꽃으로 좋겠지만 이곳 역시 좋다

비가 오는데도 불구 하고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는걸 보니

이곳도 유명한가 보다

 

며칠전 벚꽃이 만발하였는데

이 비 그치고 나면 이 아름다움도 수명을 다할듯 하다

 

흩날리는 꽃비를 맞으며

타워에서 들리는 벚꽃엔딩 음악에 한껏 취한 날이었다

 

 

 

 

 

 

 

 

 

 

 

 

 

 

 

 

 

 

 

 

 

 

 

 

 

 

 

 

 

 

 

 

이월드 별빛 벚꽃 축제가 4월 10일까지 게속 된다

축제가 끝난뒤 야간에 한번 더 찾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년에 다시 한번 찾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