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인상 깊은곳/맛있는곳

( 한식 뷔페 ) 파주출판도시 온소반,대구 범물동 이소정 집밥 뷔페

空空(공공) 2019. 12. 8. 06:00
728x90
반응형


점심을 한식 뷔페 비슷한 식당에서 먹기 때문에 밖에서 외식을 할때 한식 뷔페를 잘 찾지는 않는다

그런데 지난 10월말~11월초 연달아 2번 한식 뷔페에서  의도치 않게 식사를 했다.

한식 뷔페는 가격도 그렇지만 먹기에 큰 부담이 없다.


파주 출판도시 온소반 (10월 29일 방문)

 구수산 도서관 문화 탐방길에 파주서 먹은 점심 장소이다.

 좀 이른 점심이었지만 멋있게 먹었었다.

 단체 식사였기 때문에 직접 돈을 내지는 않았으나 6천원 이었던걸로 기억을 한다

간단한 샐러드바도 있다

국과 즉석요리 1가지를 내어준다

인근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집 같았다


이소정 집밥 뷔페 ( 11월 2일 방문 )

수성구 범물동 진밭골 축제를 보고 내려 오는길 점심겸 저녁을 먹으러 들어 간곳이다.

이 동네에 사시는 친지가 이곳이 괜찮고 맛있는 집이라 해 들어간곳이다.

가격은 7천원으로 위의 식당보다는 천원이 비싸나 구성면에서는 훨씬 나아 보였다

소위 말하는 가성비는 아주 좋다.

반찬이 10가지가 넘는다

만두도 있고

생선가스

된장국이 맛있었다..

잔반 버리는곳

원두 커피도 있다

혼밥석도 있고

직장인이나 혼자 사시는 분들도 많이 찾고 인근 공사장에서 많이 이용하는것 같았다.

맛도 나쁘지 않았다..

이름을 내건 식당이니 믿을만 하다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