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인상 깊은곳

베니키아 KP ( (BENIKEA Hotel KP ) 호텔

空空(공공) 2018. 9. 29. 05:30
728x90
반응형

 

봄에 서울 여행을 했을때 숙소에 대해 조금 실망을 해서 이번에는 조금 더 시간을 내어 숙소를 찾았다.

2018/06/09 - [이것도 저것도 아닌] - 호텔스닷컴(Hotels.com) 예약및 이-레지던스 숙박

이번에는 호텔스닷컴만 보지 않고 최근 알려진 사이트는 모두 찾아 보았다.

일단 호텔스컴바인을 찾아 보고 5~6군데의 사이트를 찾아 헤맸다.

같은 호텔이라도 방이 있고 없고가 있고 가격도 조금씩 차이가 있었다.그리고 주말 가격이 상이 했다

또한 대실 관계때문인지 체크인이 일찍 안 되는곳도 있었다.

 

그 다음날 가려고 하는 지역 ( 북한산 ) 과의 거리도 생각하고 가격도 괜찮은곳을 결국 찾았다.

"여기 어때" 사이트를 통하였는데 한국관광공사가 인정하는 1등급 호텔인 베니키아 호텔 KP로 정하게 되었다.

가격은 주말 가격 \72,600으로 예약을 했다. ( 부가세,수수료 포함 가격 )

 

호텔 외관

위치는 회기역 바로 옆이다

미스터 선샤인 본방도 놓치지 않고 ( 플래쉬 사용을 안했더니 역시나 흔들렸다 )

아침 식사도\ 8,800에 부페식으로 주는데 우린 밖에 나가서 먹었다

호텔로비

역 바로 옆이라 완전 방음은 아니었지만 대체로 만족한 숙소였다

봄의 실패를 완전히 만회했다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