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이것도 저것도 아닌

티스토리 결산이벤트 이야기 명함+굿즈 그 여정

空空(공공) 2018. 3. 22. 15:18
반응형

지역 기상관측을 시작한 이래 3월 가장 많은 눈이

온날 오후 반가운 선물을 받았다

티스토리의 "이야기 명함"과 티스토리 스티커를

포함한 굿즈를 택배로 받았다

 

그 과정을 기록해 보면

티스토리가 지난 1월초 2017년 블로그 결산하기를

해 주었고 칭찬해를 많이 선택받은 이야기중 100명을

선정해 하나뿐인 명함을 제작해 준다고 하였다

그래서 지난 1월 12일 나도 결산을 하였다

티스토리 결산-공수래공수거 일상의 평범한 시선

 

그리고 감사하게도 22번의 칭찬을 받았다

 

그리고 결산하기에 참여하면 500명을 선정 한정판 티스토리 굿즈를 준다 하였다

그리고 2월 17일 이야기 명함에 당첨되었다고 메일이 오고 명함에 기제될 정보를 보내게 되었다

그리고 2월 28일 선물 배송지를 입력해달라는 최종 이메일을 받았었다

그리고 3월 21일 택배로 명함과 굿즈를 받게 되었다

 

이야기 명함은 100장이니 꼭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사람에게 줄것이고..

스티커는 어디에 붙이는게 좋을지 고민좀 해 봐야겠다

수첩도 일단은 기념으로 가지고 있어야 할것 같다

그래픽 스티커는 모두 3종류이다

타자기+비행기,타지기+고양이발,타자기+전구 등 3종이며 빛의 반사에 따라  보이는게 다르다

봄 폭설이 내린 날이다

목련이 망울을 터 트렸는데 뒤의 석류 나무엔 눈꽃이 피었다

한가지 아쉬운것은 분명히 이야기 명함+한정판 티스토리 굿즈 ( 다이어리+볼펜) ,스티커를 보내 준다고 했는데

명함을 받은 사람에게는 볼펜이 오지 않은것이 다소 아쉽다

그래도 이게 어디냐...하는 마음으로 문의나 요구는 않을 작정이다^^

 

2018년에도 좋은 이벤트를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