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상 깊은곳

달성 가창 아트도서관 ( 숲속의 피자)

空空(공공) 2024. 2. 1. 01:28
반응형

 

 

만촌동 있을 때부터 다녔던 아트 도서관

화재가 나고 이 곳 가창으로 이전한 뒤로는 정말 띄엄띄엄 찾는다

이번에는 청도 유천마을 다녀오는 길에 아내, 친지 일행과 찾았다

앞전 찾았을때 막 피자를 구워 파셨는데 이번에 보니 완전 전문으로 하시는 것 같았다

그래서 이 곳의 이름이 "아트 도서관, 아트 카페, 숲 속의 피자 " 그리고

주노 갤러리 다양한 이름을 가지게 되었다




이곳에서 피자는 처음 시켜 본다

미나리 삼겹살을 먹고 와 배가 불렀지만 작은 것으로 시켜 한 조각씩 나눠 먹었었다




2층의 주노아트 갤러리에서는 "강민정 초대전"이 있어 관람하였다

일행들은 작품 가격에 저으기 놀라는 눈치였다



자주는 아니지만 근처에 일이 있거나 일정이 맞는 행사가 있을 때 찾고 싶다

☞ 1월 7일 아내, 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