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공연,전시-연극.컨서트,뮤지컬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2018년 창업박람회일정

空空(공공) 2017. 12. 20. 06:25
반응형

요즈음은 어디를 가도 프랜차이즈 업체가

참 많다

음식점은 말할것도 없고 카페 심지어는 술집도

프랜차이즈고 그 업종이 날로 다양해지고 있다

 

은퇴할 시점이 되어 가고 , 앞으로 새로운 사업으로

도전해 보고 싶은 사람들이 제일 먼저 검토하게

되는것중의 하나가 프랜차이즈 점포 운영이다

 

매년 프랜차이즈 박람회가 열린다

프랜차이즈 업종이 부침이 심하기도 하고 신설 프랜차이즈 업체도 참 많이 생긴다

그래서 참석을 하다 보면 매년 새로운 업체를 많이 본다

 

이쪽에 약간 관심이 있기 때문에 이번에 전시회를 보았고 앞으로도 글을 몇편 더 써 볼 계획을 가지고 있다

프랜차이즈 박람회는 매년 전국적으로 여러 도시에서 많은 행사를 하고 있다

 

2018년에도 제일좋은 전람 주관 7번의 일정이 있다

                                                                                        - 제일 좋은 전람회 사이트에서 가져 옴

 

참여한 업체들이 많아 무작위로 사진을 올린다

이번에는 떡볶이 업체와 반찬,도시락 업체가 눈에 많이 띄었다

SK 텔레콤에서 켈리그라피를 써 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다

나도 하나 받았다 요즘의 좌우명이다

떡볶이에 순살치킨이 함께헤 맛있었다

이화수 육개장은 대전 가맹점에 한번 들린적이 있다

1인이사 프랜차이즈도 있었다

투다리는 참 오래되었다

김밥이 아주 특색있었다

세탁 프랜차이즈

정말 다양한 프랜차이즈들이 있었다

 

중소벤처기업부에서는 좋은 가맹본부(프랜차이즈)를 알수 있는 방법으로

1. 가맹본부의 정보공개서 확인

2. 다양한 사업설명회 참가

3. 관심있는 브랜드의 가맹점 방문

4.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결과 확인을  권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