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공연,전시-연극.컨서트,뮤지컬

즐겁고 유쾌한 공연 "NANTA-난타"

空空(공공) 2016. 12. 27. 07:00
728x90
반응형

전 세계 1,000만명 이상이 본 공연

"난타"공연이 대구에 있어,예전부터 보고

싶었던 공연이었기에 24일 저녁 와이프와

관람을 하였다

 

1997년 서울 호암 아트홀에서 처음 공연한

이후 현재까지 53개국 292개 도시에서

공연을 하여 현재까지 약 1.100여만명이 관람한

우리나라의 대표적 공연이기도 하다

 

현재 서울 명동과 충정로,홍대 제주 그리고 방콕에 전용 공연장이 있다 한다

난타 공연에 대한 주요 내용을 홈페이지에서 ( http://nanta.i-pmc.co.kr/)에서 인용을 하면

 

난타는 칼과 도마등의 주방 기구가 멋진 악기로 승화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신나게 즐길수 있는

파워풀한 공연이다

실제로 많은 어린 학생들이 관람석을 메웠고 주방기기,물통등이 공연 소재로 쓰였다

 

( 난타 공연 줄거리 : 난타 사이트에서 가져 옴)

 

또한 관객들을 무대로 이끌어 내 전통 혼례를 재연하고 만두 나르기 경연등을 시켜

보는 공연이 아닌 참여하는 공연의 모습도 보여 주었다

 

공연이 있었던 수성아트피아

난타 공연을 하는 팀은 전체적으로 10팀정도 되는것 같은데 우리가 본팀은 "화이트"팀이었다

1시간 30분 이어지는 공연은 어느 공연보다 힘이 들것 같았다

전부 대단한 분들이 아닐수 없다

이런 공연을 하기 위해 수많은 연습과 노력을 했으리라..

 

공연 내내 뒤에서 관람하던 초등 남학생의 시종 이어지던 까르륵 하는 웃음 소리가 싫지 않았던

즐겁고 신나는 공연이었다

 

안 보신분들은 한번 보실만 하다고 권해 드리고 싶다

우리 나라 대표 공연으로 정말 손색이 없다

 

728x9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