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인상 깊은곳

(부산 여행) 용두산공원,

空空(공공) 2015. 2. 10. 07:00
반응형

 

 

 

 

 

 

 

 

 

 

 

국제 시장에서 용두산 공원을 오르기란 어려운 일은 아니다

광복동 거리를 조금 걷다 보면 올라가는 길이 나온다

 

용두산 공원은 최근 영화 "국제시장" 때문에 더 찾는 사람이 많은것 같다

 

하지만 이 용두산 공원 일대가 조선 시대 후기 일본인들을 집단으로  살도록 해준 "왜관"이라는걸

얼마나 많은 사람이 알고 있을까?

사실 나도 최근에 방송을 보고 알았다..

지금은 왜관의 흔적은 전혀 없었다

 

이 광복동 거리에서 젊었을때 하룻밤 묵기도 했는데 어렴풋이 기억만 남아 있다

왜 여기를 왔었는지...가물거린다

기억속의 거리와는 많은 차이가 있지만 공원은 그다지 변하지 않은것 같았다

 

용두산 공원에 올라 추억속을 여행한다

 

 

 

밑에서 올려다 본 용두 타워

 

 

 

많은 사랑의 자물통들^^

 

 

여긴 어떻게 달았을까? 신기하다

 

 

 

 

용두산 타워를 올랐다

 

타워에서 내려다본 부산

 

 

 

 

 

2층에 모형 선박 전시회를 하던데 입장료를 또 받아서 안 들어갔다 ㅋ

 

전시회도 있다

 

 

 

 

꽃시계..오후 4시다^^

 

 

 

 

 

 

 

하루 알찬 여행이었다

부산은 볼거리,먹을 거리,놀 거리가 참 많다

 

다시 한번 또 오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