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공연,전시-연극.컨서트,뮤지컬

14회 대구음식관광박람회 그리고 다푸드2015

空空(공공) 2015. 6. 16. 06:30
반응형

메르스로 인해 산업 전반이 침체되었다

이곳 지역은 확진자가 발생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안타깝게도 어제

확진 환자가 1명 나왔다 ㅡ.ㅡ;;)

사람이 많이 모이는곳은이전보다 눈에 띄게 사람이 줄어 들었다

 

여기가 이럴진대 발생 지역은 오죽하겠나 싶다

평년 같으면 사람들로 발 디딜틈이 없을텐데 관람 인원이 팍 줄었다는걸 느낄수 있다

 

인간 최대의 관심사..먹는것에 대한 전시인데도 말이다

 

언제나 그렇지만 잘 먹고 좋은것을 먹기위한 우리의 관신과 욕구는 끝이 없다

그 욕구에 기인하는 음식관광 박람회와 다푸드 전시회를 다녀 왔다

 

( 제14회 대구음식관광박람회)

기간: 2015.6.11~6.14

주요 행사: 주제별 음식전시관,음식경연대회,부대행사,음식한마당

(제15회 다푸드)

참가규모: 20개사 450부스

주요 전시 품목:가공,기능식품.전통 수입주류,급식,포장기기,커피.디저트 산업

메르스 여파로 바이어초청 구매 상담회가 썰렁해 보이는게 조금 안타깝다

 

 

 

저염식을 합시다^^

 

 

 

 

 

 

메르스를 이깁시다 ㅋ

 

 

 

 

 

 

대구의 명물 납작만두..

교동시장 오리지날.

 

음식 관련 행사에 낯이 익은 외국분 ㅋ

 

외국관 ( 콩고의 꼬지)

 

쇠고기 등급을 알기 쉽게...

 

눈으로 봐서는 중국산과 구별이 전혀 안된다

 

처음 보는 물방울떡

 

시식을 해보고 맛있어서  1상자샀다

15개 만원..밀빵이라는것이 마음에 들었다

 

아무도 없는 상담회장

괜히 마음이 씁쓸하다

 

 

 

 

 

 

 

 

전시회 목적에 어울리는 회사인지 모르겠다 ㅋ

모델 쇼^^

 

요즘 군 급식이 이렇다면 정말 좋아졌다

 

전투 식량

판매하는지 물어 보는 관람객이 많았다

 

광주와 교차 전시,협력 전시를 하고 있다

바람직한 일이다

사스때는 우리의 김치가 면역이 있다고 각광받기도 했다

메르스에도 분명 좋은 음식이 있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