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공공(空空)의 시선

인상 깊은곳

( 칠곡 ) 동정천

空空(공공) 2016. 7. 13. 05:00
반응형

매원 마을을 찾아 가는데 길을 잘못 들었다

다시 제길을 찾아 가려는데 앞에 작은 하천이 보이고 데크로 만든길이 보였다

돌로 만든 징검다리도 보이고..꽃들도 보인다

길에서 내려와 잠시 구경했다

이렇게 다니다가 좋은곳이 있거나 보이면 쉬어갈수 있는게 혼자 다니는것의 즐거움이다

 

적지 않은 돈을 들여 조성해 놓았을텐데 찾는 사람이 없다면 ...

나같은 사람이 이렇게 쉬어가면 이 사업을 추진한 사람이 좋아할지도 모르겠다

나중에 돌아 와서 찾은 내용으로는 이곳이 왜관읍을 가로지르는"동정천"이었다

2015년 11월부터 2017년 12월까지 총 사업비 64억을 들여 생태 하천으로 복원한다는

보도 자료가 있었다 ..총 3.6KM 구간이라 한다

내가 본것은 불과 몇십M에 불과하지만 이 하천이 주민들의 좋은 휴식처가 되기를 바라본다

 

노랑어리연꽃이 아주 많이 피어 있다

부처꽃

우연히 만나는 이런곳이 좋다^^